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담 고센 에서 신나는 생일 파티


청담 고센 에서 생일 파티를 했어요
저를 위해 생일 케익을 준비해준 민희에게 받은 케익은 상상초월 ㅋㅋㅋ
넘 머찜 ㅋㅋㅋ 코코브루니에서 구입한 생파용 케익인데 완전 생크림 ㅎㅎㅎ

저의 블로장생을 기원하며 ㅋㅋㅋㅋ
상당히 많은 양의 초를 하얗게 불태웠다는 ㅎㅎㅎㅎ
저 오래 살거 같아요 ㅋㅋㅋㅌ

버니니 와인도 분위기 있게 한잔 먹었어요 평소 집밥만 먹던 애가 ㅋㅋㅋ
입이 호강한 날이에요 생일날은 이정도는 먹어줘야 한다구용 ㅎㅎ
올 겨울 민희 생일에는 제가 한턱 쏴야겠어요 ㅋㅋㅋ

청담 고센에서의 훈훈한 생일 케익 파뤼는 역시 바로 이 맛 아닙니까 ㅋㅋ
너무나 잘 먹었구 고맙다잉 ㅠㅠ
오늘은 감격의 눈물 쫌 흘려두 되겠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