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제5침공 영화후기(클레이모레츠 주연)

 

 

 

영화 제5침공 영화 후기 (클레이모레츠 주연)

 

 

 

 

 

건대에서 제5침공 영화를 봤어요 사람들이 적은날 방문해서 그런지 조용하게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영화를 보면서 알수 있었어요 이 영화는 시리즈 라는 사실을... 너무 기뻤습니다..

본래 시리즈 별로 나오는 영화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서.. 단편영화는 그냥 끝나면 그 다음이

없으니까 뭔가 허전한 감이 있거든요..

 

 

 

 

 

12세 관람가라서 사실은 조금 그리 큰 기대감은 안가졌어요..

솔직히 말해 그렇게 평점 또한 높지 않아서 그냥 무난하겠지 라고 생각하고

봤는데 잘 보았고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설정 자체가 약간의 무리수가 있는 부분도 조금이나마 있었지만..ㅋㅋ

본래 이런거 아니가 싶기도 하고...

 

 

 

주인공 클로이모레츠가 너무 예쁘다는 사실 ㅜㅜ

쥬라기 월드에 출연하셨던 닉 로빈슨도 나오고..

이 영화는 본래 원작인 피프스 웨이브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영화 라는 사실을 조금 늦게

알게 되었네요.. 미리 읽어 본적은 없지만 왠지 모르게 읽어 보고 싶어지는 그런 느낌이 물씬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