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금어장 이이경 출연 성형수술 고백하여 화제



황금어장 이이경 출연 성형수술 고백하여 화제






진짜 사나이에도 출연한 바 있는 이이경씨는 완전 훈남 외모로 여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바 있는데요..







황금어장에 출연하신 이이경님이 깜짝 성형수술 고백을 해 화제가 되고 있어요...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신 김수현 닮은꼴로 나와 김수현 팬들이 화낼까봐 무섭다고 그러는 것이냐고


윤종신이 묻자 본인은 기성용을 닮았다고 말했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역시나 예리한 김구라가 콧대가 본인거냐고 묻자 콧대는 조금 빌렸다고 성형수술을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역시나 남자라면 콧대를 빼놓을수가 없겠죠... 조금 실망...ㅠㅠㅠ


그래도 요즘은 뭐 워낙에 꾸미는 시대다 보니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주는 센스!!!~~~






김수현과 닮긴 닮았는데.... 훈훈한 훈남외모 한분 더 탄생하나 싶었는데...






손댄 코 때문에 김수현은 아닌걸로 일단락 지었네요 ㅋㅋㅋㅋㅋ


이이경님이 보니까 은근 재미 있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