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거킹 망고젤리봉봉후기

머리 깎기 전에 버거킹 망고젤리봉봉ㅋㅋ
신메뉴인가봐요 첨 먹어봄

문명의 혜택을 덜 받아 그런지 사뭇 맛은 고ㅐ안아요 ㅋㅋㅋㅋ
먹을때 젤리가 씹혀요 ㅎㅎㅎㅎ
탄산인가? 탄산 먹으면 이빨 상한다고 귀가 닳도록 들었는데 ㅋㅋㅋㅋ
기승전탄산으로 끝나네요 ㅎㅎㅎ
맛은 괘안아요 탄산 안좋아하면 먹고 저처럼 후회 말것 ㅋㅋㅋ

천원이라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데
너무 자주 먹으면 왠지 않될거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ㅎㅎ
천천히 쭈압쭈압 먹다가 보니 금세 시간가네요 영수증 스샷까지 센스 있게 첨부했어요 
역시 재밌는 일상놀이 ㅋㅋㅋㅋ

영수증이 왜이렇게 길지 ㅋㅋㅋ
좀 가볍게 받아보고 싶은덱 ㅋㅋㅋㅋ
영수증을 짧아질 그날을 기다리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