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혼자산다 김동완 육중완 이국주 스키장간다



나혼자산다 김동완 육중완 이국주 스키장간다






이국주는 김동완과 육중완을 자신의 집에 초대를 했어요..


스키장을 가기 위해 들뜬 마음은 역시 애나 어른이나 다를 바가 없이 좋아한다는 ㅋㅋㅋㅋ


이국주는 유부초밥에 이어 테이크 아웃 어묵 국물을 선보여 김동완을 감동 시키는 센스 까지 ㅎㅎㅎㅎ






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인 이국주님의 요리솜씨를 보니까 예사 솜씨가 아니신것 처럼 보였어요...


왠지 가정 살림은 열심히 잘 하시는 거 같은 개그우먼의 뒷태 ㅎㅎㅎㅎ 집에 살림 좀 하시는 분들이


원래 위에를 자주 열어 본다는 ㅋㅋㅋㅋ





이것 저것 부랴부랴 챙기다 보니 짐만 한보따리가 나왔네요 ㅋㅋㅋㅋ


이건 뭐 놀러 가는건지 아님 이사를 가는건지 구분이 안갈 정도로 많은 짐 ㅋㅋㅋㅋ


역시 스케일이 남다른 이국주씨의 준비...ㅎㅎ





김동완의 첫 스키 수강생인 이국주와 육중완의 스키 실력은 어떨까요....






이국주는 육회로 만든 꽃 포스터를 보면서 남자 친구가 이런거 선물해주면 정말 좋겠다라고


말해 폭소가 나기도 했어요... 스키 전에 이미 고기와 소세시 살치살까지 섭취 하신 이분들의


여행은 시작 부터가 뭔가 남달라 남달라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