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계약 드라마틱한 첫 출발 시청율 화제



결혼계약 드라마틱한 첫 출발 시청율 화제





이서진과 유이의 로맨틱을 그린 드라마 결혼계약이 문안한 출발을 보였네요

유이는 남편과 사별 후 남편 빚으로 사채업자에게 쫓기고 협박 당하는 역할로 첫 출발 후덜덜 ㅋㅋㅋㅋ

1회 부터 상황을 거의 절벽 끝으로 몰아가는 분위기가 다소 위협적인 설정입니다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그러려니 해야죠...딸은 똑똑하고 어른 스러우며 엄마까지 챙기는 아이 입니다







이서지는 재벌 2세 부유한 가정에서 외식업을 키워가는 금수저로 출연.....

약간 익숙한 드라마 구조를 보이기는 하네요... 이서진과 유이가 결혼 계약을 맺는다는 내용은 이미

제목이 충분히 말해주고 있는거 같네요..






유이는 우연하게 이서진의 차에 치일 뻔하고 병원으로 데려가 자해 공갈단 일수 있다는 생각에

정밀 검사를 받게 합니다.. 그리고 유이는 식당에 이력서를 내는데 그곳은 역시나 이서진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이네요...ㅋㅋㅋㅋ 







우연히 결혼계약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 유이는 1억을 받고 빚을 탕감할 생각으로 이서진에게 자신이

결혼을 할거라고 이야기 합니다.. 어미니에게 간을 이식해 주겠다며...ㅋㅋㅋㅋ

드라마가 앞으로도 반전 요소가 좀 남아 있는 듯한 그런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