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와이스 모모 혈액형, 의상, 댄스 동영상

 

트와이스 모모 혈액형, 의상, 댄스 동영상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에서 건강검진에 나선 트와이스의 모습이 나왔는데요

 

 

 

 

 

 

20년 동안 자신의 혈액형을 모르는 모모에 대해 멤버들은 모모의 진짜 혈액형 맞추기에 도전

했는데요. 다현은 AB형, 미나. 지효나 나연 모모는 O형 정현 채영 쯔위는 A 형이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모모는 A형이라고 하네요~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

20년 동안이나 혈액형 모르고 살 정도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