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한도전 봄날은 온다 시청률 특공대 프로젝트 2 본방

 

무한도전 봄날은 온다 시청률 특공대 프로젝트 2 본방

 

 

 

 

무한도전 봄날은 온대 시청율 특공대 프로젝트 2편이 방송 되었어요...

 

주말 나들이로 인해 시청율이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거리로 출동하여 봄이 못 오도록

 

난방 귀마개와 목도리를 시민들에게 나눠 주는등 재미있는 이벤르를 벌였어요..

 

 

 

 

 

최근 유행중인 태양의 후예 송중기와 비슷하게 하기 위해 다나까를 대신 쓰는 맴버들의

 

흉내도 재미 요소를 더했구요.. 내것이지 말 입니다. 조끼도 챙기지 말입니다 등

 

재미있는 부분을 많이 만나볼수가 있었어요

 

 

 

 

 

개구리가 겨울잠에서 깨어나지 못하도록 청계산에서 연주회를 하는 등의 너무 재미 있는

 

시청률 특공대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해 주었네요.. 덕분에 봄이 더 빨리 올 거 같다는 예감이 드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