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육룡이 나르샤 여섯번째 용 무사 무휼의 탄생

 

육룡이 나르샤 여섯번째 용 무사 무휼의 탄생!

 

 

 

 

 

 

무사 무휼이 육룡이 나르샤의 여섯번째 용으로 드디어 공개가 되었네요..

 

 

 

 

 

 

천하제일검 무사 무휼은 이방원이 백성들을 위하지 않고 오히려 더욱 심하게 백성들을

괴롭히자 그걸 결국 참지 못하고 이방원 곁을 떠나려고 합니다

 

 

 

 

 

 

그사실을 안 이방원은 어떻게 해서든지 무사 무휼을 지키려고 하지만 이미 돌아선

무휼의 마음을 잡을수는 없었습니다

 

 

 

 

 

 

관직을 버리고 이방원 곁을 떠나려는 순간 길선미가 이방원의 목숨을 노리게 되는데요..

마지막 순간까지도 이방원의 목숨을 살린 무사 무휼의 모습이 방송 되었네요...!

 

 

무사 무휼이 이렇게까지 비중있는 역할로 까지 자리 매김할지는 사실 예상 못했는데

이방지보다 더욱 존재감 있는 역할로 출연하게 되었네요...

 

 

 

 

 

 

육룡이 나르샤 너무너무 재미있게 봐왔는데 이제 거의 끝나가니...조금 슬프네요..

훌쩍훌쩍 ㅠㅠㅠㅠ 개슬픔....ㅋㅋㅋㅋ

 

 

육룡이 나르샤 끝나고 하는 새로운 드라마 대박이 대박일지 쪽박일지 모르겠지만...

육룡이 냐르샤의 유아인과 김명민의 명연기는 정말 잊지 못할거 같네요

회를 거듭할수록 다음회가 기다려 지는게 진정한 드라마의 묘미라고 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