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헌집줄께 새집다오 김가연 임요환 부부 출연



헌집줄께 새집다오 김가연 임요환 부부 출연






헌집줄께 새집다오 에서는 김가연과 임요환이 출연하였는데요 김가연은 현재 만 43세 임요환은 만 35세로 

둘은 8살 차이 인것으로 확인 되고 있네요..








정말 어마무시한 동안 외모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임요환은 결혼식이 늦어지고 있는 근황을 전하던 와중

몇년 뒤면 아내가 쉰이잖아요 라고 말해 폭소를 불러 일으켰어요








더 늦기 전에 결혼식을 준비해야 하는 이유를 밝혀 더 웃음 폭탄이 되기도 했습니다.. 윤정수에 비해

훨씬 더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 덕분에 출연진 모두 화들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김가연은 이제 곧 결혼할 나이가 되는 큰 딸을 언급하며 맏이 시집 보기전에 먼저 시집 가고

싶었다며 말을 했습니다









리마인드 웨딩 하는 기분을 낼수는 없다며 직설화법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둘이서 결혼식을 앞두고 드레스와 웨딩 촬영도 끝낸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