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상욱 차예련 골프장 데이트 목격, 연애하는것 맞을까



주상욱 차예련 골프장 데이트 목격, 연애하는것 맞을까







화려한 유혹에서 호흡을 맞춘 주상욱과 차예련이 열애설이 휩쌓인 가운데 배우 주상욱

차예련 측이 열애설에 대해 확인 중이라고 밝히면서 양측 공식 입장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차예련의 소속사에는 사실 확인 후 연락 드리겠다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네요

그러나 사귀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본인 확인 중이라며 분명하게 선을 그었네요..





 


당시에는 외모가 고민 이었으나 군대를 갔다 오고 고민을 한방에 해결하고 나이에 맡는

역할을 맡을수가 있었다고 하네요..






제대 후에는 팀장 실장 부장 사장 회장 주로 다 장만 맡았네요 ㅋㅋㅋㅋㅋ

실장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실장 역할인지 아닌지를 기준으로 작품을 결정한

시기도 있었다는 것이 재미있는 사실이네요 ㅎㅎㅎ






예능 출연해도 상당히 욕심을 가지고 있고 예능 프로그램 출연할 때 항상 방송분량을

확보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늘 임하고 있다고 하네요



차헤련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외모로 각종 CF 에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여고괴담4

목소리를 통해서 영화계에 데뷔한 기대주 였습니다

구타 유발자들의 홍일점으로 한석규 오달수와 호흡을 맞추었고 귀여니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도레미파솔라시도와 공포영화 므이 등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퇴마 무녀굴 MBC 로열 패밀리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