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월화드라마 노숙자 연기 동네변호사 조들호 vs 몬스터?



월화 드라마 노숙자 연기 동네변호사 조들호 vs  몬스터?








동네변호사 조들호에 못지 않게 mbc 새 월화 드라마 몬스터에서도 강지환씨가 노숙자

연기를 펼쳐 두 노숙인의 대결 구도가 만만치 않네요 ㅋㅋㅋㅋㅋ







마치 두 드라마가 나란히 경쟁이라도 하듯 너무 재미 있네요


기탄은 앞이 보이지 않아 지팡이를 겨우 더듬어 가면서 힘겹게 횡단 보도를 건너고

개 밥그릇에 밥을 퍼먹으면서 노숙 생활을 이어 가는데요








강지환은 더벅 머리에 화상 입은 일그러진 얼굴의 노숙 차림으로 등장하여 돈을 구걸

하고 개밥까지 스스럼 없이 먹는 등 강렬한 비주얼로 스스럼 없이 망가지는

모습을 선보이며 돋보이는 연기를 펼쳤습니다



몬스터는 거대 권력의 음모에 맞서 가족과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긴 한 남자의

처절한 복수극 이자 이러한 힘들고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사랑을 싹 띄우는 사랑

이야기로 방송될 예정 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감이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