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 저녁메뉴 집에서 먹는 카레

 

 

오늘 저녁메뉴  집에서 먹는 카레

 

 

 

 

 

 

 

 

 

요즘에는 밖에서 외식을 통해 사먹는 것보다 집에서 해먹는게 더 유행이라믄서요?ㅎㅎㅎ

 

그래서 저도 집에서 카레 요리를 해먹었습니다...참잘했죠 ㅋㅋㅋㅋㅋㅋ

 

보통 밖에서 사먹으면 6~7000원 하는 카레 요리 인데.... 재료 다 사서 해먹으니까... 가격이 비슷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몇번에 나눠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사실...

 

 

 

 

 

 

 

 

정말 어마어마한 사실 입니다...

 

카레를 집에서 하면 여러번 먹을수 있다는 거 ㅋㅋㅋㅋ

 

근데 사실 요즘엔 약간 매콤한 걸 자주 먹다 보니 중화가 잘 안됩니다.....

 

너무 짜고 매운것만 자주 먹어도 건강에 안좋다는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