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밤부터 전국 비 소식.. 언제 그칠까






밤부터 전국비 소식.. 언제그칠까




오늘 저녁 부터 밤에 비가 온다고 하네요...


봄비인가.... 요즘 날씨가 부쩍 더워져서 벌써 여름이 오는 것인가 라는


생각 들던데... 


시원하게 한차례 대지를 식혀 주었으면 좋겠네요....


빗소리가 왠지 그리워 지는 5월 5일.......


어린이 날인데 뜬금없이 업체 미팅이나 가야 하고......고달프네요.....


대구 내려가는 길이 생각보다 멀게 느껴질때 어찌해야 하나.......


데려다 주는건 버스가 하는거고 난 거기에 잠시 승차하고 있을뿐...ㅋㅋㅋㅋ


요즘 내 티스토리는 인간적인 매력이 없어진 느낌 들어서...왠지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