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결혼했어요 조타 김진경 운전면허 필살애교 대공개

우리결혼했어요 조타 김진경 운전시험 필살애교 대공개


우리결혼했어요 운전면허 시험에 도전하는 조타를 위해 응원


하는 아내 김진경의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진경은 운전면허 시험을 앞두고 있는 필살 애교를 


보여 주어 화들짝 조타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조타 역시 평소 김진경이 털털한 모습만 보여서 갑작스러운 필살 애교에 약간은 당황하는 기색을


보였으나 조타를 무장해제 시키기에는 충분한 매력의 애교가 인상적이네요






김진경은 짧고 굵게 준비했어 귀 딱 열고 보세요 라면서 시동을 걸더니 진짜 떨려 라면서 심호흡을


했고 조타는 귀여워 가지고 라면서 어쩔줄 몰라하는 표정으로 응수 했습니다







김진경은 비장의 무기를 꺼낸 후 얼굴이 새빨갛게 변한 후 도망을 갔고 조타는 웃음을 멈추지


못하고 주저 않아 정말 좋네요 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져 애교 덕분에 무사히 운전면허를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조타와 김진경은 운전면허증을 딴 후 세차를 하기 위해 셀프 주차장을 찾았습니다


삼색 슬리퍼를 착용한 채 의욕적으로 세차를 하다가 갑작스럽게 장난끼가


발동하여 서로를 향해 물세례를 퍼붓는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 재미를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