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택시 성동일 신원호 고아라 라인업

 택시 성동일 신원호 고아라 라인업 


성동일은 대체 불가 입담을 통해 시청자들께 신선한


재미와 웃음을 더했습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는 배우


성동일과 신원호 PD 가 출연 했습니다


또한 다음주에는 고아라씨가 신촌에 등장한다고 합니다.








성동일은 TVN 다작 배우 라는 MC 들의 칭찬에 응답하라 시리즈 말고 뭐가 또 잇겠냐


응답하라도 단 한편도 본적이 없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 냈습니다



성동일은 나는 예술을 하려는 사람이 아니며 돈을 벌기 위해 연기를 한다고 말하면서


절실한 것이 있어야 한다 그래야 열심히 할 수 있다고 현실적인 조언을 이야기


했습니다.






성동일은 자식사랑에도 열을 올렸고 아들 준이가 반에서 상위권 클래스라고 말하면서


물론 사교육의 힘이다 라며 좋은 뇌를 타고 났고 책도 많이 읽어 이미 내 수준을


넘어 섰다고 말하며 웃음을 더했습니다






또한 신원호 PD는 진짜 사나이 혜리를 보고 마음에 들었다면서 덕선 캐릭터에 적합한


것이라고 판단이 들었다면서 이미 스타가 돼 있던 상태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고


차라리 연기를 못하길 바랬다고 털어 놨습니다







그런데 정말 멋진 매력을 가진 친구이고 웃는 모습 또한 정말 좋았으며 박보검 또한


너무 착해서 웃음이 날 정도라면서 이렇게 착한 친구들이 잘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을 전했습니다.





신원호 PD와 성동일은 16년 우정으로 이루어 졌고 두가지 매력이 공존하는 흔치 않는


케릭터라고 신원호 PD는 성동일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또한 성동일은 감사하지만


불편한 동생이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또한 응답하라 헤로인 고아라가 출연예정에 있습니다~


성동일씨는 고아라에 대해 미모에 비해 기억력이 떨어진다면서 디스를 해 폭소를 유발 했습니다






또한 고아라는 첫사랑을 최초 공개할 예정에 있으며 게릴라 팬 미팅을 통해 신촌에


깜짝 등장하여 파격적이며 강력한 고아라 만의 파워풀한 매력을 발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고아라 팬이에요 다음주에 출연 하신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감이 만발이네요 ㅎㅎㅎ 뭐죠 이 강력한 포스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