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힐링캠프 폐지 될수도 있을까요?

 

 

힐링캠프 폐지 될수도 있을까요?

 

 

 

 

 

 

힐링캠프 폐지설이 거론되고 있다고 하네요...

 

 

힐링캠프 500인은  과거에 진행하던 이경규와 성유리를 하차시키고 김제동과 499명의 방청객을 mc 로 내세우며

 

대대적인 혁신을 꾀한바 있지만 시청률 4% 안팎의 초라한 성적표를 기록하고 있어서..

 

20일 마지막 녹화를 끝으로 폐지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솔직히 과거에 이경규와 성유리씨가 mc를 볼때에는 좀 재미있어서 한번씩 봤던 적이 있는데..

 

힐링캠프 500인으로 개편한 후에는 거의 잘 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컨셉으로 힐링캠프 500인을 기획하고 방송으로 내보냈지만..

 

사실 영향력 있는 mc 자리를 맡던 이경규와 성유리 만큼의 시청율은 오히려 못나와 주는거 같네요...

 

조금 안타깝네요... 연예인분들 진솔한 이야기 한번씩 하는거 보면서 그래 왠지 공감간다..

 

이런 마음 들때도 있었는데...

 

안본지 너무 오래되서 힐링캠프500인은 거의 본적 없는데 아쉽기는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