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스침대 에이스서포터즈 3기 15인모집



에이스 침대 에이스 서포터즈 3기 15인 모집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침대는 과학 입니다. 에이스 침대...


어렸을 적 떠올랐던 에이스침대의 광고 유명한 헤드 카피 였었죠...


오늘 모처럼 만에 확인 해보니 침대는 가구가 아니다 . 침대는 에이스다 라고 헤드카피가 되어 있네요..





잠을 꿀맛에 비유 했네요.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는데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ㅎㅎㅎ

지성과 수애씨 동영상 중 수애씨 편을 퍼왔어요.. 





에이스 서포터즈는 침대 과학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홍보하며 4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정해진

온 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가구 및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블로거 페이스북 유저 인스타 그래머 등 사회 관계망 서비스 활동을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가

지원이 가능하다고 해요..






매월 소정의 활동비 뿐만 아니라 우수 활동의 특전이 주어지며 최종 우수자 1인에게는 에이스침대의

하이브리드 테크 메트리스와 프레임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전 실력이 없어서 서포터즈 모집만 전해

드리네요..^^  



출처ㅣ 에이스 침대 블로그 


http://blog.naver.com/good_jam/220607721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