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럽페이 11번가 결제오류로 탈퇴한 사연..

 

시럽페이 11번가 결제오류로 탈퇴한 사연

 

 

 

 

쌀을 구매하려고 11번가를 들어 갔어요...

 

쌀을 다 고르고 나서 결제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시럽페이 밖에 안보이는 거에요 결제하는 부분에..

 

이놈의 컴퓨터가 xx 되었나 싶어서 ㅋㅋㅋㅋ 씩씩 거리면서 일단 시럽페이에 가입을 했어요...

 

근데 시럽페이 이거 간편결제가 아니라 사람 엄청 짜증나게 하는 결제 더라고요...

 

아니 대기업에서 만든 간편 결제만 좀 제대로 만들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럽 페이 만든 후에 로그인 했는데 11번가에서 또 작동이 안되네.. 기가 차서...ㅋㅋㅋㅋㅋㅋ

 

 

 

11번가에서 결제하려고 하는데 시럽페이 말고 딴걸로 결제하시려면

 

3,000원 쿠폰적용을 해지해 보세요.. 그럼 다른 결제수단으로도 결제가 될 겁니다...

 

제발 좀 하나를 만들어도 제대로 만들자 !!!

 

소비자와 사용자를 불편하는 방식이 아무리 tv 에 좋다 좋다 광고를 백번 천번한들 뭔 소용이겠어요

 

이런거 하나 척척 못하면서...반성 좀 하세요 시럽페이 만든 관계자 분들은..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