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서울맛집 가볼만한곳

야탑횟집 야탑야식배달 단골들만 아는 도미회 전문점 사카나




야탑횟집 야탑야식배달 단골들만 아는 도미회 전문점 사카나








최근들어 혼자 술을 마시는 혼술족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잖아요. 저도 사실 혼자 술을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야탑역 근처에 있는 야식배달 맛집들을 두루 살펴 보았어요.


야탑역 떡볶이 전문점도 있고 족발이나 피자 등이 야탑역야식배달 안주 메뉴로도 좋긴 하지만


늦은 시간에 먹기에는 다음날 부담감도 좀 많아서 간단하게 즐기면서도 살이 찌지 않는


담백한 도미회가 땡기더군요.



오늘은 왠지 야탑횟집에서 고퀄리티 야식을 먹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사카나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사카나는 야탑 먹자 골목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찾아 가기 편하더라구요.


기존에 알고 있던 무한리필 횟집에서 흔히 먹던 안주메뉴와는 다른 차이점이 있는데요.


사카나는 오직 도미 메뉴 만을 취급합니다.  기존에는 광어나 우럭 등 손님의 취향에 맞게끔 모두를 다루었지만


손님들이 제일 많이 찾으시는것이 도미 메뉴 이다보니 도미전문점으로 올인하기로 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방문하는 시간은 저녁 7시에요.


이곳은 저녁 6시 부터 10시까지만 운영을 하기 때문에 야탑야식배달을 위해서는 조금 서두르는 것이 좋아요.


때마침 갔을때 사카나 겨울한정으로 1인 27,000원에 이벤트 행사가 이루어지고 있더군요.








왠지 저희 동네에서 하고 있는 야탑횟집 이라 그런지 친근한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야탑횟집 사카나 내부로 들어 왔어요. 사카나를 운영하시는 사장님의 인심이 좀 후한편이라서


예전에 왔을때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이 나서 사실은 한번 더 오게 된 곳이랍니다.


단골손님들만 아는 단골가게라서 그런지 서비스도 좋고 맛도 일품 이에요.



보통 일반 횟집에 가면 도미는 거의 2~3점 밖에 나오지 않아서 약간 부족한 부분이 있는데 이곳은


도미만을 전문적으로 하기 때문에 일반 횟집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고퀄리티 메뉴를 먹을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에요.


밤 늦은 시간에 먹어도 칼로리가 그리 높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구요.






매장 내부에 걸려져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도 인상적이에요!


매장에 방문했을 당시에 손님들이 많아서 전 간단하게 포장만해서 테이크 아웃으로 집에서 먹으려고


들고 왔답니다. 예전에는 야탑야식배달 로 주로 피자나 치킨도 많이 먹고 했었는데


왠지 다음날 개운하지도 않고 속만 더부룩 하고 별로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도미 전문점 사카나의 도미회 맛에


거는 기대감이 더욱 컸습니다.






야탑야식배달 사카나는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 있어서 청결한 주방 상태를 그대로 보실수가 있고


회를 뜨거나 만드는 과정도 눈요기 삼아서 볼수가 있어서 참 좋습니다.


때마침 도미회를 뜨고 계신 사장님의 분주한 손길을 한번 담아 보았네요.







짜잔~ 집에 가져와서 개봉했습니다. 도미회가 흰색도 있고 검은색도 있는데~ 


정말 군침이 돌더군요. 쌈장에 와사비와 함께, 단무지를 곁들여 먹었는데 그 맛이 정말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더군요.  야탑야식배달 메뉴로 정말 잘 선택한거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고 식감도 좋아요. 


횟감이 정말 색도 좋고 싱싱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비주얼 때문인지 저절로 손이 가더군요.







혼자 먹을려고 포장 했는데 가족들 눈치 보여서 다음에는 추가로 포장을 해와야 겠다는


생각도 가지게 되었어요. 칼로리도 높지 않고 맛도 담백 해서 늦은 저녁 시간에 즐겨도 부담감도 없고


정말 맛깔스럽게 즐기기 좋은 야식 메뉴를 사카나 에서 발견하게 되어 너무 기쁘네요.







야탑횟집 사카나 에서만 맛볼수 있는 도미회는 평상시 드시는 횟집 전문점에서는 귀하기 때문에


구경하기가 그리 쉽지 않은 안주메뉴지만~ 혼술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에요.


홀에서 드실 수도 있고 테이크 아웃을 해서 드실수도 있어서 더욱 좋구요.


사장님이 미리 전화 예약을 하고 오시면 더욱 빨리 드실수가 있다고 하니 다음 방문때는 미리 예약을 하고 와야 겠네요.



야탑 사카나 031-702-0300 / 010-9896-6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