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음악의 신 무한도전 잭블랙형의 신들린듯한 음정모사 기가 막히네!

 

음악의 신 무한도전 잭 블랙형의 신들린듯한 음정모사 기가막히네!

 

 

 

 

 

 

아마 어제 무한 도전을 보신 분이라면 다들 공감 하셨을 꺼에요 ㅋㅋㅋㅋ

 

잭블랙 형이 얼마나 잘 노시는지... 이정도면 거의 놀기의 신 아닌가요 ㅎㅎㅎㅎ

 

첨 듣는 가요를 마치 접신 하신거 같이 읊어 대시는 실력에 깜놀 ㅋㅋㅋㅋ

 

오렌지 카라멜 까탈레나를 이렇게 고급진 음악으로 승화 시키는 능력이란... 그가 아니면 아마 불가능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