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폴바셋 선릉점 방문 후기

폴바셋 선릉점을 방문했어요
아늑한 분위기와 격식있는
공간으로 꾸며진 폴바셋에서의
 달콤한 하루를 보냈어요

쿠션이 정감있고 엄청 푹신푹신해서
장기간 앉아서 수다를 떨어도 좋아요
분위기 넘넘 근사해요 ㅋㅋㅋㅋ

스트로베리 퓨어 케익이에요
보기엔 엄청 앙증 맞게 생겼구요
포크를 콕콕 찍은 후에 인증샷 ㅎㅎㅎ
입안에 사르르 녹는 생크림이 맛있어요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만드는 기분좋은 맛이에요 기본 커피음료나 베이커리가 메인메뉴인듯해요
분위기 조용해서 수다 하기 좋아요

룽고랑 얼그레이 먹었어요
2-3시간 가량 즐겁게 수다를 떨었네요
폴바셋 선릉점은 지하철 출입구 10번 출구로 나오면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구요 베이커리 맛도 좋아서 낮에는 직장인들의 이용도 높은편에 속해요^^

15500원이 나왔네요 폴바셋 선릉점 후기 마칠께요 ^^ 오실 분들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