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이야기

방귀뀐놈이 성낸다 차오루 방구 점호



방귀뀐 놈이 성낸다 차오루 방구 점호






어제 방귀 점호 인원 보고 빵터졌어요...ㅋㅋㅋㅋ

차오루의 방귀 점호 인원 보고는 정말...대박...~~~~

떠드는 것 때문에 자동으로 소환한 탱탱볼 중대장님은 간부들에게 누워서 뭐햇냐고 하길래

김영희는 방구뀌는걸 하고 있었다고 ㅋㅋㅋㅋ





문을 왜 열었냐는 질문에...

이채영 하사 왈 냄새가 섞여서 피자빵  냄새가 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말에 순간 빵터진 내무반 ㅋㅋㅋㅋ 도저히 탱탱볼 교관도 참지 못하고...ㅋㅋㅋ

남자들보다 여성들 군생활이 이거 뭐 치열하구만 ㅋㅋㅋㅋㅋㅋ

냄새가 섞여서...!! ㅋㅋㅋㅋㅋ

피자빵에게 웃음을 헌납한 탱탱볼 중대장님을 K.O 시킨 이채영 하사...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