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레이스

아침부터 컴퓨터 고장... 수리 맡겨야 하나?




아침부터 컴퓨터 고장.. 수리 맡겨야 하나?










어제 밤사이에 꿈자리가 어지럽더니....


아침부터 컴퓨터 고장이 발생하네...허허 이럴 수가...


하루라도 조용히 넘어가는 일이 없는 컴퓨터 고장에서 해방되고 싶돠...ㅠㅠ




고쳐도 고쳐도 또 고장나는 컴퓨터.... 정말 슈퍼컴퓨터 한대 사고 싶네요 ㅋㅋㅋㅋ


사람을 불러야 하나... 아님 as 센터에 직접 들고 가야 하는데...끄응...


병원에 컴퓨터들이 오래 되다 보니 남아 나는게 없는게 현실....




컴퓨터 as 기술을 왠지 배우고 싶어지는 요즘이네요....


안그래도 나이들면 기술 없으면 정말 안된다는데 미리 미리 준비해야 하는게 답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