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문으로 들었쇼 새MC 이상민의 빚은 69억 8천만원


풍문으로 들었쇼 새MC 이상민의 빚은 69억 8천만원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 kbs 출연정지 해제 6개월 만에


지상파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풍문으로 들었쇼에


새 mc 로 이상민이 화려한 신고식을 치루면서 방송에서의


기대감을 급증하고 있는데요. 거액의 빚 액수를 공개


하면서 새로운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상민은 채널 A 예능 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MC 신고식을 치뤘으며 


새로운 MC 등장에 이지혜는 이상민은 날 데뷔 시켜준 은인이라며 기뻐하는


내색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지혜가 속한 혼성 그룹 샵을 발굴한 인물이 바로 이상민 이라는 것... 둘 사이에 감정 기대 해봐도


되겠냐는 홍진영의 돌발질문에 이지혜는 이상민과 달리 나는 초혼 이라고 정색하여 웃음을


자아 내기도 했습니다





인사 청문회를 겪었고 패널들은 앞을 다투어 빚 사업 실패 등과 관련한 민감한 질문공세


를 통해 이상민을 당황하게도 만들었는데 이상민은 많은 논란의 중심에 내가 있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는 말을 열었습니다









이상민 부채 관련은 57억이 아닌 69억 8천 만원이라는 표현을 정정하고 부도 맞을 당시


백지영이 내 소속사에 있었고 당시 사랑 안해를 제작 중이었으며 곡 녹음을 끝낸 상황에서


부도를 맞았다고 설명 했습니다







이상민은 현재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배틀 트립과 해피 투게더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에 있으며 거의 확정을 지은 상태로 그의 지상파 출연은 물의를 빚은 지난 2010년 5월 


이후 6년 만이라고 하네요..








이상민 홍진영이 진행하는 채널 A 풍문으로 들었소는 연예부 기자와 함께 셀러 브리티의


궁금한 일상을 파헤치는 신개념 셀럽 밀착 토크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채널 A 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