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흥국 1대 100출연 송중기 아버지와 친분공개



김흥국 1대100 출연 송중기 아버지와 친분 공개



kbs 2tv 1대 100 에 가수김흥국이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김흥국이 배우 송중기 아버지와의 

두터운 친분관계를 드러내기 시작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흥국은 25일 kbs 2tv 1대 100에 1인으로 출연하여 

100인과 경쟁하면서 5천만원의 상금에 도전 했습니다





조우종 아나운서는 평소 방송 모니터를 안하는 김흥국의 일화에 대해 아냐고 물었고


김흥국은 송중기는 태양의 후예에 출연한 인물로 좋아하고 송중기 아버지와 친해서


군대에서 휴가 나왔을 때 한잔 했다고 언급 했습니다







송중기는 착한 편에 속하고 나를 무척이나 좋아한다며 정말 예상 못한 친분을 과시 했어요


김흥국은 지금도 연락을 하고 지내는 막역한 사이라며 내가 원조 한류 스타니까 


한류 스타들 부모님 모임에 내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김흥국은 배우 송중기를 라디오 스타에 초대하고 싶은 스타로언급하면서 김흥국은


송중기 아버님과 운동을 같이 하는 사이로 휴가 나왔을 때 찾아 왔으며 한잔 마시고


가야 하는데 나랑 먹게 된 것이 영광이라고 안가는데 착하더라고 말하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호랑나비 한곡으로 디너쇼를 했는데 그게 가능한 일이냐고 물었는데 다른 가수들이


디너쇼 하는데 나도 포스터 걸고싶었다며 해병대의 들이대는 정신으로 디너쇼를


열었다고 언급해 더욱 화제를 일으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