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가맨 아이오아이 픽미 출연


슈가맨 아이오아이 픽미 출연


JTBC 슈가맨 아이오 아이 출연예고를 통해 관심이

모아지고 이쓴ㄴ 가운데 슈가맨 측이 프로젝트 걸그룹인

아이오아이의 출연을 앞두고 픽미의 영상을 공개

하면서 방송에서의 기대감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슈가맨은 26일 오후 네이버 캐스트를 통해 이날 오후

10시 50분 방송예정인 걸그룹 아이오아이 특집의

맛보기 영상을 공개 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이오아이 11명 멤버가 무대로 올라가 프로듀스 101의 대표곡인 픽미로


무대를 장악하는 모습이 그려져 팬들의 압도적인 시선을 받았습니다










물 오른 외모와 방송 당시에 입었던 교복을 연상하게 하는 무대의상은 지속적인 눈길을


사로 잡았고 유재석 또한 흥분한 표정으로 그들을 맞이 했습니다










희열씨는 차마 고개를 못들고 너무 좋아하신 다는 ㅋㅋㅋㅋ 완전체 PICK ME 무대는


정말 퀄리티 높은 무대 스케일과 비주얼이 살아 있는 모습이네요





전소미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슈가맨 소감을 물었고 김세정은 아주 신난다 슈가맨에 10대로


출연하고 싶었는데 20대 라며 마음만은 10대라고 전하기도 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아이오아이의 픽미 무대를 보자 유재석은 픽미를 내눈앞에서 보다니 너무 감격스럽다면서


흥분을 가라 앉히질 못하셨어요 ㅎㅎㅎ 녹화장에 광적인 중년 남성은 김이나는 입에 거품을


물었다며 경계하는 눈빛 을 보였지만 그 역시 아이오아이의 팬임은 확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