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현무 굿모닝 FM 전현무입니다 하차 여부


전현무 굿모닝 FM 전현무입니다 하차 여부



소속사 SM C&C 와 MBC 라디오국 관계자는 엑스포츠 뉴스


에 전현무가 굿모닝 FM 하차를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차 여부가 결정된 것은 아니지만 목 상태가 최근까지


악화되면서 DJ 를 내려놓을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전현무씨는 2013년 9월 부터 매일 오전 7시 부터 9시까지 굿모닝 FM 전현무 입니다를 이끌어 왔고


생방송에 지각을 하는 사태가 벌어져 여러번에 걸쳐 질타를 받기도 했으나 2년 8개월에 걸쳐


잘 버텨 왔습니다







아나운서 출신의 센스있는 진행실력과 재미있는 입담을 통해 출근하시는 분들의 지친 삶에


기운찬 활력소 노릇을 톡톡히 해주셨는데요 라디오 청취율 조사에서도 동시간대 1위를 차지


청취율 2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기록하면서 무디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목에 지속적인 문제가 발생하고 있고 나혼자산다 해피투게더 프리한19 판타스틱듀오


수요미식회 영재 발굴단 뇌섹시대 문제점 남자 헌집줄께 새집다오 등 엄청난 양의 프로그램들을


쉴새 없이 소화 하다 보니 무리한 탓에 성대결절 판정을 받기도 했다고 하네요.










지난 1월에는 목상태로 인해 대타 DJ 가 MC를 봤고 나혼자 산다에서는 병원 검진을 통해


자신의 목 건강에 최고조에 다다랐음을 이야기해 충격을 더해 주기도 했습니다~ 사실 매일 아침


7시에 출근 하는것 자체가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 그래도 대단하시네요^^







라붐과 함께 찍은 굿모닝FM 전현무 입니다 인증샷







굿모닝 FM 전현무 입니다 김소영 아나운서 인증샷






요즘 뜨고 있는 차오루와 함께 찍은 인증샷도 멋지네요.




굿모닝 FM 전현무 입니다  홈페이지


http://www.imbc.com/broad/radio/fm4u/morningfm/index.html






홈페이지에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 분들이 무디 가지 마요 라는 글들로 아쉬움을


담아 사연을 올리고 계시네요.. 저 또한 많은 아쉬움이 남네요...




물론 무디를 꾸준하게 지켜 주시면 좋겠지만 아마 그게 안될거 같으신데~ 나혼자산다를 통해서도


더욱 자주 전현무씨를 만나 뵐수 있기를 바랍니다~ 무디 전현무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