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이야기

딴따라 지성 혜리 사랑에 빠지다

딴따라 지성 혜리 사랑에 빠지다



어제 방송된 딴따라 에서는 신석호가 정그린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알게 되는 장면이 방송 되었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그린 라이트네요 ㅎㅎㅎㅎㅎ


신석호는 정그린에게 마음이 끌리기 시작하면서 


정그린이 딴따라 밴드의 행사 섭외를 위해 지방출장을


간사이 자꾸만 눈에 그가 밝히게 됩니다







정그린은 신석호에게 담당자 외근이 늦어져 기다리고 있다며 밤늦게나 서울에 도착할거


같은데 걱정하지 말고 내가 야무지게 정리하고 가겠다며 얘기를 합니다











신석호는 정그린에게 주소를 물어보고 기다려 거기서 기다리라고 말한 후 택시를 타고


정그린이 있는 장소를 향해 달려가게 됩니다








카페에서 행사 담당자를 기다리는 정그린에게 한발짝씩 다가가서 그를 향해 걸아가고


정그린은 신석호를 보고 손을 흔들게 됩니다~









신석호는 거기까지만 거기까지만 오라고 정그린에게 말하지만 통유리를 사이에 두고


신석호가 한 말을 눈치 챈 정그린은 뭐라고 말했는지 묻게 됩니다




회를 거듭할 수록 재미를 더해가는 딴따라... 이들의 로맨스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증이


더욱 늘어나는 가운데 앞으로의 스토리 또한 기대감이 드네요...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 운영에 커다란 힘이 됩니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