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아가씨 김민희 하정우 조진웅 라인업 공개

영화 아가씨 김민희 하정우 조진웅 라인업 공개



영화 아가씨는 1930년데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한 영화로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와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 그리고


거래를 제안 받은 하녀, 아가씨의 후견인까지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를 속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듣기만 해도 아는 배우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까지 강렬한 개성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고


탄탄한 시나리오로 완벽한 연기 변신에 성공한 이들의 거침업시 몰아치는 스토리, 박찬욱 감독과


칸 국제영화제 벌칸상에 빛나는 류성희 미술 감독이 완성한 볼거리는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시사회를 마치고 난후 쏟아지는 찬사와 기대에 더불어 예몌율 현재 1위를 차지한 영화 아까시는


주말 무대 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더욱 뜻깊은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김민희가 연기한 히데코는 유악함과 악랄함을 동시에 가진 인물로 등장하여 새로운 충격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하이틴 이미지에서 배우로 성장한 그녀는 운동신경이 있어서 감독님들한테


잘한다는 소리도 들었는데 감이 있다고 하셔서 다음에는 액션영화를 찍어 보고 싶다는 포부도


드러내 보였습니다






영화 아가씨는 파격 그 자체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노출과 격정적인 정사 장면에 이르기


까지 한창 최고조를 달리는 여배우에는 부담감으로 밖에 작용할 수 없었지만 이야기가 너무


재미있고 양면성이 있는 케릭터라서 마음에 들었다고 그녀는 말했고 무엇보다 박찬욱 감독


작품이라서 신뢰감이 들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명연기 기대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