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재난영화 부산행 7월 개봉메인 출연진 라인업

재난영화 부산행 7월 개봉 메인 출연진 라인업



영화 부산행은 왠지 재미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최근들어 액션 배우로 발돋움 하기 시작한 공유의


거침없는 액션 연기와 더불어 정유미, 마동석


최우식 안소희 등 짱짱한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하니


기대감이 2배네요







영화 부산행은 전대 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뒤 덮은 때 부터 영화가 시작 됩니다


서울역을 출발한 부산행 ktx에 몸을 실은 사람들은 부산으로 향하는 과정 속에서 사라남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그린 블록 버스터 영화 부산행 입니다






배우 공유의 멋진 연기와 액션씬 또한 볼만한 소재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출연 배우도


공유 외에 정유미 마동석 최우식 안소희 김의성 김수안등의 배우들의 출연으로 스크린이 더욱


눈부실꺼 같아요. 





최악의 좀비 군단의 출연도 기대해 봐도 될거 같구요.. 좀비들을 때려 잡는 부산행에 탑승한


이들의 고군분투하는 활약 또한 지켜볼만 하겠네요.. 최근에 봤었던 곡성 에서도 좀비가 출연


해 기분이 참 묘하던데... 이번에는 아예 좀비 영화로 가는 부산행은 어떨지 기대감 반 불안감 반이네요







딸을 지키기 위해 달려가는 공유와 임산 아내를 살리기 위해 싸우는 마요미 마동석 등 생존을


담보로 한 영화의 모습은  극의 긴장감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부산행은 제 69회 칸 국제 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로 호평을 받는 등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부산행은 7월 20일에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왠지 영화가 조금 잔인할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좀비니까 팔 다리가 뚝뚝 잘려나가지는 않을지..ㅋㅋ


전 사실 공포영화나 호러는 좋아하진 않는데 이 영화는 그냥 액션 영화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