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투게더 모델겸 배우 이영진 그녀의 고민

해피투게더 모델겸 배우 이영진 그녀의 고민


해피투게더 3에 이영진이 차가운 외모로 인해 고민을


한 해프닝을 털어놔 화제가 되었습니다


해피투게더 3 에서는 모델이자 배우 이영진이 출연


하였습니다 mc 유재석은 이영진을 차갑게 보는


분들이 많은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고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이영진은 실제로 차가운것 같다고 답을 했고 반전을 기대한 답에 오히려 출연자들이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습니다






이영진은 어린 시절 부터 오해가 많았고 그냥 쳐다만 봤을 뿐인데 왜 그렇게 쳐다


보냐고 한 적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릴땐 당황 스러웠다면서 요즘에는 당당하게


얘기를 한다, 그렇게 노려 볼만큼 네게 관심있지 않다 라고 말한다고 했습니다







이영진은 후배 한혜진과의 친분에 대해서도 언급을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혜진은


선배들에게 깍듯하게 대하고 저 멀리에 있어서도 뛰어와서 인사를 90도로 하며


그렇게 사람을 불편하게 할 거면 도망가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영진은 한혜진이 인사하는데 주변 인들이 그 모습으로 촬영을 하더라면서 한혜진이


90도 인사 하는걸 언제 보겠냐는 거다며 말했습니다







이영진은 반려견 산책에 대해 얘기 하던 중 예상외의 애교를 보였습니다 강아지를


대신하기라도 하듯 애교 있는 말투를 쓰게 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