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객 32년만에 기록적 폭설로 고립...

 

제주도 여행객 32년만에 기록적 폭설로 고립..

 

 

 

 

32년 만의 기록적인 폭설로 인해 제주 공항이 25일 9시 까지 운행을 중단한다고 하네요

 

제주도 처럼 따뜻한 곳에 이렇게 눈이 많이 오기도 하는군요..

 

이례없는 일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제주도 주민들도 적응 안되실듯..

 

 

 

 

 

지난 23일 부터 하늘과 바닷길이 막혀 여행객들이 불편함을 겪고 발이 묶였다고 해요 ㅎㅎㅎㅎ

 

이런 이례적인 일이 왠만하면 잘 안 일어 나는데...정말 온난화가 맞는건가 ㅋ

 

 

 

 

폭설과 강한 바람 때문에 비행기가 운행이 중단 될 정도라고 하니....

 

2009년 3월 13일 이후에 7년 만에 한파 주의보를 내렸다고 해요..

 

 

 

 

제주도에 여행 가신 분들이 잘 돌아 오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