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양세형, 양세찬과 박나래의 관계 정리!

 

라디오스타 양세형, 양세찬과 박나래의 관계 정리!

 

 

 

지난 3일 방송된 라디오 스타에 사랑과 전쟁 특집으로 서로 죽고 못사는 4사람 박나래 양세찬 정도연 양세형이

 

게스트로 출연 했어요..

 

 

 

 

 

 

양세찬을 짝사랑 했던 박나래는 양세형에게 도와 달라고 도움을 요청 했고 양세형은 3번의 만남의 기회를

주겠다고 했답니다.. 근데 둘이 결혼을 하게 되면 자주 봐야 하는 사이가 되는 것이고..

 

제삿날에 술취해서전부치는 모습을 상상하니까 너무 꼴볼견이라며...ㅋㅋㅋㅋㅋ

 

도저히 안되겠다는 양세형씨가 너무 웃기네요 ㅎㅎㅎㅎ

 

 

 

 

 

박나래 상황연기에 돌입 ㅋㅋㅋㅋ

 

 

양세형과 양세찬이 둘이 형제라는 사실도 첨 알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