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데드풀이 직접하는 데드풀 후기보기

 

영화 데드풀이 직접하는 데드풀 후기보기

 

 

 

 

우연히 유튜브를 보던 와중에 2월 14일에 구독자 열 네분과 유료 시사회 관람후에 함께한 내용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영상에 사용된 클립은 20세기 폭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이라고 하네요...

 

야하고 잔인하고 드립 터지는 영화 라고 하네요...사실 더빙이 좀 무리 기는 하지만...

 

액션이 부족할까봐 덩치큰 깡통이랑 쪼만한 애 데려 왔다고 하는거 넘 웃김 더빙ㅋㅋㅋㅋ

 

청소년 불가 라서 관람 못하는 청소년들 원성이 자자 하다고 하네요...

 

15세로는 편집 불가한 드립 ㅋㅋㅋㅋㅋ 

 

사랑 얘기가 너무 길어져 다소 지루한 감도 있다고 하는군요... 러브 스토리를 전반에 깔고 있는 영화라고 해요..

 

음... 사실 그렇게 기대가 되지는 않는데....너무 액션 영화의 뻔한..구성에 약간은 ....

 

그게 그렇다고 드립과 사랑 얘기로만 가지고는 극복이 되나.....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