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재현 구혜선 열애 인정 훈훈한 봄소식

 

안재현 구혜선 열애 인정 훈훈한 봄소식

 

 

 

청춘 남녀 안재현과 구혜선이 열애를 인정하며 훈훈한 봄소식이 들려 오고 있어요

안재현과 구혜선은 블러드라는 드라마를 통해 가까워졌고 실제로 연인 사이가 된 것으로 전해지고 았어요

 

 

 

같은 일을 하다 보니 쉽게 친해진것도 놀랄 만한 사실은 아니죠.. 연예계에 국한되어 말할 이유는 없을거 같구요..

이번 열애설인 안재현 구혜선 커플 또한 드라마를 통해서 맺어졌고 커플로 발전된 케이스라고

할수 있어요.

 

 

 

이런 일은 사실 너무 비일비재 하다 보니 크게 이야기를 할 필요는 없으나 안재현 구혜선 커플의 특이한

점은 드라마 커플이라는 거네요... 대표적인 드메 커플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ㅋㅋㅋㅋ

 

 

 

 

나이 차이는 3살 정도로 딱 적당하고 좋은거 같네요 ... 안재현은 별그대에서 전지현의 동생으로도

출연한바 있죠..이러면 아마 조금 더 잘 아실꺼라고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