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산골명가 역촌역점] 콩나물국밥과 불주꾸미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은 완산골 명가를 방문했어요. 다양한 식사 메뉴와 요리 메뉴가 있구요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해서 딱 좋은거 같았어요.

가격 구성 나쁘지 않았구요. 전주 콩나물국밥과 불주꾸미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왔어요





삼겹살을 주문했구요. 고기가 두꺼워서 입맛이 더욱 살았구요. 김치와 불판위에

지글지글 굽혀지는 고기를 보고 있으니까 식욕이 마구마구 돋았죠



삼겹살 위에 데코레이션이 나름 이쁘죠..

두툼하게 썰은 김치와 삼겹살이 구워지는 동안 친구와 수다를 좀 떨었죠.

날씨가 요즘엔 추워서 아무래도 집안에만 하루 종일 머물러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기회 있을때마다

서로서로 시간 맞춰서 만나는게 참 좋더라구요.



한방 모주라는 술이에요. 왠지 걸쭉한게 막걸리인거 같기도 했는데 건강에도 참 좋을거 같더라구요.



한잔 그득하게 따라서 벌컥벌컥 마셨더니...어우...넘 좋았어요..^^



요렇코롬 계란후라이 삼형제를 따로 찍어주시는 센스까지..^^


한켠에서는 쭈꾸미가 지글지글 타오르고 있었어요. 삼겹살 못지 않게 맛있는 불주꾸미 메뉴...

약간은 매콤하기는 해도 쌈이랑 함께 먹어도 음식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콩나물 국밥을 한번 찍어 보았어요... 술 마신 다음날 뿐만 아니라 술마시는 당일날에는 얼큰한 콩나물 국밥과

함께 드시면 아무래도 다음날 조금 더 개운한 하루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완산골명가..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음식맛 좋은 편이니까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