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토크 택시 개그맨 이세영 정주리 낸시랭 출연

 

 

현장토크 택시 개그맨 이세영 정주리 낸시랭 출연

 

 

 

 

 

 

 

반전 매력 끝판왕 봄맞이 뒤태 미녀 특집에 이세영 정주리 낸시랭이 출연 했어요.

야설작가 이세영, 세영이의 누나의 뽕 대공개 19금 역작을 기대하세요 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이 게재 되었어요

 

 

 

 

 

 

 

 

 

 

 

 

뒤태미녀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남자들의 대쉬도 많지 않았냐는 질문에 이세영은 요즘 대쉬

많이 받고 있다 뒤태 때문이 아니라 제 자체가 좋다는 마니아틱한 분들이 꽤 있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어요

 

 

 

 

 

 

 

이세영은 최근 썸남을 향해 얼마전에 밥 먹자고 전화 주셨는데 제가 정신이 없어가지고

날을 계속 못잡고 있는데 거절이 아니고 시간만 나면 좋다고 편지를 보내 달달한

분위기를 조성 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