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중개사 자격증 어떻게 준비하면 한번에 붙나

 

 

공인중개사 자격증 어떻게 준비하면 한번에 붙나

 

 

 

지난번에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요 방을 직접 내놓기엔 발품을 팔아야 하는데

 그럴 시간이 없어 부동산을 통해서 했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전문적으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직업...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만을 추려 드리려고 합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공부한 후에 취득을 하게 되면 이또한 취업의 새로운 열쇠가

되는만큼 새로운 자격증이나  새로운 직업을 갈망하고 계시다면 추천해

드릴만한 정보가 공인중개사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네요

 

 

 

 

 

 

사실 배우게 된 계기 자체는 우연하게 오는 경우가 많고 본인이 원해서가 아니면

타인이 추천해줘서 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결말을 볼수 있을 때까지 꾸준하게

이어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앞으로도

꾸준하게 늘어날 예정에 있고 사실 일반 기업에서 일해서 고정적으로 받는 월급으로

생활해 봤자~~~뻔한거 눈에 너무 잘 보이잖아요...

 

 

 

 

 

 

차라리 그럴 빠에야~~~ㅋㅋㅋ 공인중개사 준비하자 이거 아닙니까...ㅎㅎㅎ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2차 시험까지 진행되고 1차 시험이 어렵기 떄문에 굳은

마음가짐을 가지고 배우는 것이 좋고 심지만

굳다면 뭔들 못해내겠습니까...

 

 

 

 

 

 

16년의 시험 일자는 시월 이십구일 입니다... 공인중개사에 대한 시험일정을 미리미리

파악해서 공부한다면 좋은 노력의 결실,,,,,구할수 있겠쬬.... 젊을 때 노력합시다

나이들면 기력 딸려 못하니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