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출연배우 이성경 프로필 보니 깜짝!!

 

  

라디오스타 출연 배우 이성경 프로필 보니 깜짝 !!  

 

 

 

 

 

 

 

배우 이성경 라디오 스타 출연 화제 배우 이성경은 라디오 스타에 출연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세라가 찍어준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 하였습니다

도도하게 찍은 사진들이 많이 있네요... 이성경은 만 25세에 키는 175 cm 라고 합니다..

 

 

 

 

 

우와..정말 키가 크신 편이네요... 라디오 스타에서 이성경은 가수 규현과 함께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성경은 녹화전 규현과 함께 애니메이션 알라딘의

주제가인 A Whole New World 를 부르고 싶다고 요청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노래 뿐만 아니라 춤까지 선보이면서 초절정 흥을 폭발 시켰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이성경은 남자친구가 군인이었다고 밝히며

자신의 곰신 시절 이야기를 쏟아 내기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네요

 

 

 

 

 

치즈 인드 트랩에서 백인하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여 집중을 시켰던 이성경은

안영미씨의 억양 같은걸 많이 참고 했다며 안영미를 연구 했음을 고백한 뒤

 신개념 눈알 굴리기와 함께 즉석으로 백인하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