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혼자 산다 무지개 식구들 육중완 김치 냉장고 선물 당첨!!



나혼자 산다 무지개 식구들 육중완 김치 냉장고 선물 당첨!!






육중완 회원님이 드뎌 결혼으로 인해서 나혼자 산다를 떠나게 되셨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했어요 ㅋㅋㅋㅋ

사실 기뻐해야 할 일인데 난 오 ㅐ슬프죠 ㅋㅋㅋㅋㅋㅋ

육중완 회원님한테 전화를 걸어 김치 냉장고 사줘도 좋겠냐고 묻자 부담스럽다고 하시는 ㅋㅋㅋㅋ

처음에는 거절 했지만 두째 묻자.... 하든지 ㅋㅋㅋㅋㅋㅋ

역시...부산 남자 아이가!!! ㅎㅎㅎㅎㅎ 깨알 웃음 너무 재밌네요... 육중완 회원 너무 정답고 순박해서

느낌 너무 좋았는데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