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결혼했어요 조타 김진경 어여쁜 결혼식

우리결혼했어요 조타 김진경 어여쁜 결혼식



우리 결혼했어요 에선 김진경과 조타가 처음 만나는


날이 그려 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패러 글라이딩을 하기 위해


우여 곡절 끝에 얼굴을 마주하게 된 김진경과 조타는


서로를 확인하고 들판을 결혼식장 삼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선남선녀 커플이라서 그런지 더욱 훈훈한 기분이 많이 드는 날이었네요.. 김진경은 인터뷰에서


정신을 못 차렸는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내가 너무 팔짱을 낀거 같다며 후회된다고 말하며


근데 은근히 근육질 이라며 팔짱을 끼게 되었는데 힘이 빡 들어 갔는데 긴장 했다는


느낌이 들 정도 였다고 밝혀 더욱 화제가 되었어요












조타 역시 팔짱을 끼게 되었을 때 어라 약간 이상한 느낌이었다며.. 안정감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했던거 같다면서 각을 잡게 되었다고 했다.. 제가 해야 했는데라며 후회하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


스쳐가는 것 또한 인연일지니~ 좋고 행복한 것을 보면서 함께 즐길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