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쇼미더머니5 씨잼 2차 예선 통과

쇼미더머니5 씨잼 2차 예선 통과


20일에 방송된 쇼미더머니 5에서는 81명의 2차 예선이


공개 되었는데요 이날 참가자들은 씨잼의 쇼미더머니5에


참가를 견제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사이먼디는 씨잼의 출연에 참가자들의 불만이 많다고


말하면서 씨잼은 내가 나온것 때문에 스스로의 위치가


위협 된다고 생각해 날 미워 하는 것은 여러분의 잘못이며


미워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더콰이엇 역시 의아 하다는 반응을 보였고 씨잼은 본인이 원하는 것은 돈이며 


즐기면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참가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씨잼의 랩은 심사위원들의 환호를 자아냈고 씨잼을 향해 올 패스를 안줄수가


 없었다면서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또한 씨잼을 본 매드 크라운은 솔직해서 보기 좋았다면서 말문을 열었고 본인도 쇼미더머니5 에


사실 나가고 싶었다면서 재미있게 하고 싶고 무대에서 놀고 싶다면서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씨잼과 더불어 비와이 역시 여자친구와 함께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2차 예선을 무사히 통과한 씨잼 씨의 과거 학창시절의 졸업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단정하게 안경을 쓴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반듯한 모습을 보여 주기도 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