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빨로맨스 황정음 류준열 환상의 케미 폭발!

운빨로맨스 황정음 류준열 환상의 케미 폭발!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제작 발표회에서 함꼐 호흡을


맞춘 유준열에 대해 처음과 같은 소속사 인지도


몰랐다면서 말문을 열었습니다


운빨로맨스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운명을 믿고 미신을 맹신하는 심보늬와 수학 과학에


빠져사는 제수호가 벌이는 코미디 입니다












류준열이 처음 부터 연기하는 걸 처음 부터 끝까지 본적은 없지만 연기를 하면 잘할거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면서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가지고 있을거 같았고 케미가 잘


맞을거 같다면서 류준열에 대한 인상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이미 그녀는 예뻤다 전작을 통해 연기를 입증 받은 바 있고 로멘틱 코미디를 또 다시


도전 한다는 것에 대해 사실 지붕 뚫고 하이킥 때문에 연기에 재미를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로멘틱 코미디는 그만 해야 겠다고 생각하고 자이언트를 선택했는데 우연하게 대박이 났다


면서 로맨틱 코메디는 별로 안하고 싶었다면서 심정을 밝혔습니다










처음엔 눈물 연기를 못했는데 어느 순간 부터는 눈물 연기가 가능해졌고 조금 여유가 생긴것


같아서 다시 로멘틱 코미디에 발을 들여 놓게 되었다면서 솔직한 기분을 드러냈습니다




사실 연기는 내게 있어 비밀 같은 거라면서 이번 작품이 신선하고 재미 있었고 내가 풀어야


할 부분이 많다면서 또 똑같다는 이야기를 들을까봐 스트레스는 받지만 재미는 있다면서


식상함을 류준열이 해소해 줄 것이다 라고 덧 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