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결혼했어요 우결 조타 코디 변신 화제

우리결혼했어요 우결 조타 코디 변신 화제


4일 방송된 우리 결혼 했어요 4 에서는 조타와 김진경이 서로의


일일 코디로 변신하여 의상을 골라 주기로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우결 김진경은 일부러 이상한 옷들을 골라 주었으나 조타는 


순간 당황하면서도 김진경의 의견을 따라서 재미있는 일들이


많이 발생 했습니다








김진경은 모험을 시켜 주고 싶었다면서 속 마음을  털어 놓으면서 웃음을 자아 냈고 


조타는 김진경의 옷을 고르기 시작 했습니다 조타는 테니스 스커트를 찾았다가 짧은 길이에


큰걸을 골랐습니다









김진경이 조타에게 파격적인 옷을 제안 했지만 조타는 오히려 야한 옷은 안 입힐 거라고 


하면서 단호하게 거절했고 결국 조타가 고른 김진경의 옷은 개화기 시기에나 적합한


올드한 스타일을 골라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조타는 의아해 하는 김진경의 표정을 보면서 다시 옷을 고르기 시작했고 많이 파진것은


안되고 비친것도 안된다면서 보수적인 입장을 보였습니다 김진경이 강력히 입어볼 의사를


드러내기 시작해 조타는 마지못해 허락을 했고 김진경의 의상을 주시하면서 살이

 

너무 많이 보인다고 하면서 난감한 표정을 지어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