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그루 웨딩화보 얼마나 예쁘길래?


한그루 웨딩화보 얼마나 예쁘길래?



한그루 웨딩화보~ 훈남과의 결혼 소식이 전해 지고 있네요 

겨울을 앞두고 연예계에 훈훈한 결혼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요...

다 결혼하는 분위기.........!!  남편분이 9살 연상이라고 하네요....대단함...

한그루는 최근에 진짜 사나이 여군 편에도 출연 한 바 있죠... 그때도 당당하고

똑똑한 우등생 느낌을  물씬 풍기며 멋진 여군의 모습을 보여 주었는데..

이번에는 훈훈한 결혼 소식을 통해 또한번 놀라게 하네요... ㅎㅎㅎ 다재 다능한

 끼를 보유하고 있는 그녀의 웨딩화보는 예쁘네요!







남자 분이 9살 연상이라도 33살이고...완전 훈남 스타일이네요... ㅎㅎ







선남선녀 커플의 훈훈한 셀카 사진.. 너무 다정하고 보기 좋네요 











남자분도 훈훈하고 한그루씨 만큼이나 끼가 많은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멋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