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부자 디오리지널 3시간짜리

 

 

내부자 디 오리지널 3시간 짜리~

 

친구가 이번에 내부자 디 오리지널을 보러 간다고 하더라고요..

 

전 사실 그냥 내부자들 영화만 봐서...볼까 말까 고민중인데...

 

솔까발..재밌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막상 가려니 또 고민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병헌의 연기는 역시 이런 부류의 영화와 또 잘 어울리는 맛이 있네요...

 

한번 당하고 다시 반격하는... 달콤한 인생 영화에서도 인상깊게 봤는데....

 

약간 그런 느낌 좀 찌릿했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