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박2일 윤시윤 이화여대생 인생조언

1박 2일 윤시윤 이화여대생 인생 조언 


지난 19일 방송된 해피서네이 1박 2일은 이화여자대학교


2편으로 꾸며져 멤버들이 식사 미션으로 깜짝 특강을 진행


하는 모습이 그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윤시윤은 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 카의 내용을 통해서 인상의 굴곡에 


대한 강연을 펼쳐 이슈가 되었습니다








고속도로는 목적지가 명확하고 빨리 갈수 있지만 돌아가보니 내가 알수 없었던 풍경이 


나왔다면서 오르막길도 있고 내리막 길도 있지만 지나고 나면 정말로 예쁘고 의미 있는


길이었다라고 설명 했습니다






윤시윤은 배우를 하기 전 이화여대 학생들처럼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우연히 거침없이


하이킥에 캐스팅 되었고 배우의 길로 접어들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이후에 제빵왕 김탁구가 시청율을 무려 50%를 넘겼다면서 좋았을까요? 라고 물음을


던진 뒤에 내가 이룬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오히려 무서웠다는 얘기를 했습니다


더 했다가 오히려 잃을 것만 같아서 철저하게 대중들도 안 만나고 예능도 안하고


숨어 다녔다고 했습니다







제빵왕 김탁구에 함께해 준 주원 신세경 박신혜 최다니엘 그들은 도전하고 넘어지면서


배우의 길을 걸어 갔고 군 입대 이후 상당히 후회 했다고 밝혔습니다


난 왜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을 가지 않았냐면서 1박2일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습니다






이화여대 학생들의 진지해진 분위기에 윤시윤은 이 미션은 식사가 걸려 있다면서


너스레를 떨기도 해 유쾌했던 강의를 마무리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