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택시 신다은 임성빈 펜트하우스급 신혼집 공개


택시 신다은 임성빈 펜트하우스급 신혼집 공개


TVN 현장 토크쇼 택시 신혼의 정석 특집으로 


신다은 임성빈 부부가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영자는 신다은 임성빈 부부의 신혼집을 보며


4평짜리 집을 20평 짜리 펜트 하우스 처럼 만들어 


놓았다고 말했습니다









임성빈은 과장이라며 살기 좋게 만들어 놓은 건 맞다면서 겸손함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공개한 신다은 임성빈 부부의 신혼집은 4평짜리로 5층 옥탑이었습니다





신혼집은 과감하게 방을 없애 탁 트인 복층 구조와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펜트 하우스


뺨치는 공간 활용이 탁월 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임성빈은 본래는 혼자 살던 집이었는데 결혼을 하면서 신혼 집으로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신다은은 새집에 살지 않아서 아쉽지 않느냐는 물음에 오빠가 설계가 집이라서 더 좋았다고


답해 화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