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신세계 명장면 경찰 인거 들키는 장면..



영화 신세계 명장면 경찰 인거 들키는 장면...






정말 황정민의 브라더 연기가 감칠맛 나는 영화로 잘 알려져 있죠...ㅋㅋㅋㅋ


너...저 뒤에 드럼통 안에 뭐들어 있는지 한번 볼래?



이정재가 드럼통을 여는 순간...깜놀!!!! (소오오오름)


빰빠라라라라밤!!! ㅋㅋㅋ


.

.

.

.

.

브라더 너 그거 아냐? 저년 저거 짜바리여... 짭새!! 경찰이라고 ~~


너 혹시 그거 알고 있었냐...몰랐다고 시치미 뚝...


화이팅이 있는 년이여....


황정민의 감칠맛 나는 연기와 이정재의 당황한 연기....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재미짐...@.@


정말 신세계의 명장면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